☆ GS25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 도시락 ☆
△ 편의점 : GS25
△ 가 격 : 5,500원
△ 구 성 : 오징어불고기 + 돼지불고기 + 달걀 프라이 + 감자볶음 + 참나물 + 볶음김치 +잡곡밥 + 참기름
△ 특 징 : 풍성하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최강의 혜자로운 도시락
단종 6년의 침묵을 깨고 다시 돌아온 김혜자 선생님의 GS25 편의점 도시락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 입니다. 가격은 5,500원으로 찍혀있는데 이벤트 기간에는 600원 할인해서 구매도 가능하죠. 많은 관심을 끄는 도시락이라 금방 나가버리기도 하는데, 오전 11시경 막 도착한 물품 바구니에 한 개가 들어있어서 직원분께 부탁을 해서 입고 정리 전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 구성은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제육볶음]과 비슷합니다. 흑미밥이 깔려있고 그 위로 달걀 프라이가 얹혀있죠. 함께 따라오는 참기름도 같은 구성입니다. 그런데,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오징어 불고기]가 제육볶음 도시락보다 더 비싼 건 바로 오징어 불고기가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죠. 다른 편의점 도시락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오징어 불고기'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매콤한 오징어 불고기와 함께 달콤한 돼지불고기도 식욕을 자극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에 흔한 혼합 분쇄육이 아니라 돼지고기 살코기가 그대로 조리되어 있어 한결 마음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죠. 이 2가지 메인 반찬이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 오징어 불고기] 도시락의 품격을 높여주네요.
그 밖의 밑반찬으로는 감자 채볶음과 참나물 무침, 볶음 김치가 있는데, 모두 채식이라 육류 반찬과 균형을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3가지 반찬 모두 맛도 깔끔하고 여느 사무실 주변 식당에서 맛보는 반찬들과 비교해 부족함 없이 좋은 맛을 냅니다.
흑미밥은 혜자로운 도시락의 밥으로 구성되는데, 색깔은 거뭇거뭇하지만 평소에 잘 안 먹는 잡곡이 섞인 밥이라 아무래도 건강에는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도시락 공장에서 어떻게 밥을 담는지는 알 수 없지만 하루 정도 유통과정을 거쳐 먹게 되는데도 밥이 축 처지거나 딱딱하게 굳지 않고 포슬포슬 부드러운 식감을 냅니다.
돼지불고기, 오징어불고기 모두 맛이 좋습니다. 달콤한 맛의 돼지불고기는 두툼한 고기가 부드러운 식감으로 씹히고, 매콤한 오징어 불고기도 두툼한 오징어가 살짝 매콤한 정도로 점심시간 사무실에서 먹고 오후에 일하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고 속도 편안합니다.
GS25 혜자로운 도시락의 달걀 프라이는 먹는 재미와 즐기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합니다. 달걀 하나하나를 깨서 만든 건 아니고, 달걀 흰자를 모은 난백액으로 만들긴 하지만 맛은 보통의 후라이와 다를 바 없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에 달걀 후라이가 들어있다는 것만으로도 사치에 가까운 재미가 아닐 수 없죠. 특히나 이날 먹은 달걀 프라이에는 반숙 프라이처럼 노른자도 많이 들어있어 더욱 맛있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